일반 | 한국프라임제약, 6월호국보훈의달 감사 기부물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6-15 09:13 조회2,008회 댓글0건본문
한국프라임제약(주) (회장 김대익)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 루테인. 홍삼)등을 (사단법인)전국시도민 향우회 총연협회 (대표총재 임향순)에 오천만원(₩50,000,000)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였다.
사)전국시도민향우회 총연합회 (대표총재 임향순)은 이날 한국프라임제약(주) (회장 김대익)으로부터 기부 받은 건강기능식품 등 기부 물품을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전국보훈 단체 국가 유공자들을 선별 잘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기부물품 전달식에는 한국프라임제약(주) 측 전무이사 양승철 일행과 임향순 대표총제를 비롯 서정식 사무총장 등 관계자 분들이 함께 참석 전달식을 하였습니다.
한국프라임제약(주) (회장 김대익)은 매년 명절 때마다 시각장애인협회와 장애인 보호시설 그리고 지역의 노인 복지관 등을 찾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으로 꾸준히 기부금 전달과 물품기부 활동 등을 해 오고 있습니다.
기부활동 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프라임제약(주) 전무이사 양승철은 한국프라임제약(주)은 더 좋은 제약 기업으로 성장 해가며 더 많은 사회적 책임활동을 해나가는 좋은 기업으로 ESG 경영철학으로 기업을 경영 더욱더 성장해 갈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한편, 한국프라임제약(주) (회장 김대익)은 전문의약품 제조 생산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