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한국프라임제약,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기부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9-20 10:40 조회1,606회 댓글0건본문
□ 한국프라임제약(주)(회장김대익)은 돌아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광주광역시 동구‘동구노인종합복지관' 나주에 위치한’'사회복지법인 계산원‘ 시각장애인 거주시설 광주 영광원등 사회복지단체 그리고 공장이 위치한 전주 봉동읍 '우동경로당’ 에 건강기능식품과 생활용품. 쌀. 과일 등을 기부하였다.
또한 '사회복지법인 계산원'에는 현금 일천만원을 함께 기부 하였다.
□ 광주광역시 동구 노인복지관 (관장 주리애)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추석, 설 명절 때 마다 빠짐없이 건강기능식품, 쌀, 과일 등을 '광주광역시 동구 노인 복지관'에 기부해주는 한국프라임제약(주)(회장 김대익)을 방문하여 광주광역시 '동구의 천사기업' 으로 선정하여 감사에 마음을 전하고 천사기업 기념패를 전달하기도하였다.
□ 한국프라임제약(주)은 최근 물가상승과 환율. 이자율 상승 등의 부담으로 인한 경기침체로 인하여 더 많은 곳에 기부활동을 못한 아쉬움도 있지만 더욱더 적극적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사회적 기업 책임활동을 꾸준히 넓혀 가겠다고 하였다.
한국프라임제약(주)은 전문의약품 제조, 중견 제약회사로 건강기능식품. 코스메틱 제품 또한 생산 판매 하고 있으며, 지난해 회사 매출액은 1,486억을 달성하였습니다.
한국프라임제약은 2023년 목표를 1,800억으로 발표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